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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ulse Buying: The Influence of Impulse Buying Tendency, Urge to Buy and Gender on Impulse Buying of the Retail Customers
유통과학연구
2021 .01
베이커리제품을 구매하는 여성소비자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모바일 서비스 특성이 소비자의 소비가치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모바일 숙박 앱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5
The role of fashion involvement, brand love and hedonic consumption tendency in fashion impulse purchasing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5 .09
면세점의 충동구매 유발 요인 및 쇼핑 만족도 간의구조적 관계 고찰
관광경영연구
2018 .01
Affecting of Online Comments on Impulse Buying in E-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3
모바일 쇼핑에서 쇼핑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충동구매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02
The Effects of Promotional Stimuli on the Impulse Buying of Offline Shopping in China: The Medi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The Impact Factors of Purchase Behavior in Airport Duty-free shop : Focusing on Impulse Buying Behavior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中国百货商场促销特征对消费者冲动购买行为的影响研究
중국지역연구
2018 .01
온라인 쇼핑에서 소비자 성향이 충동구매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9 .01
중국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6
소비자의 자기자비성향이 비계획적 구매와 후회감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세계
2018 .01
온라인 쇼핑에서 매장특성이 고객의 충동구매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4
라이브 커머스의 분위기가 소비자의 충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Impact of Gender Differences in DNA on Consumer Buying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16 .01
디지털 쇼핑 환경에서 마케팅 자극과 소비자 성격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추천인 신뢰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4 .07
The Role of Website Quality, Positive Emotion and Personalized Advertising in Triggering Impulse Buying Behavior: A Study of Online Retailer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4 .02
Digital influencer marketing: How message credibility and media credibility affect trust and impulsive buying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2 .09
소비자의 쇼핑성향이 충동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저가화장품의 판매촉진 전략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벤처혁신연구
202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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