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홈쇼핑산업 활성화를 위한 제도개선방안에 관한 소고
기업법연구
2016 .09
TV홈쇼핑 상품판매방송에 대한 방송법상 금지행위 적용요건에 대한 검토 - 서울행정법원 2018. 7. 26. 선고 2017구합86064 판결을 중심으로 -
경제규제와 법
2019 .05
미디어-일상-소비의 교차로, TV 홈쇼핑 : 20대와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0
TV홈쇼핑 사용자의 시청행태에 기반한 함의 연구 : 여성시청자의 시청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4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TV홈쇼핑 이해관계자 간 불균형 이슈에 관한 연구-전문가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4 .09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데이터홈쇼핑 사업 진입 규제 완화의 국민경제적 파급 효과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3 .01
TV홈쇼핑 구매의사결정과정에 관한 탐색연구 - TV홈쇼핑 마니아주부와 일반(구매단절)주부 비교를 통하여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9
[마케팅] 홈쇼핑, TV 밖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TV홈쇼핑 구매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인구사회학적 요인, 개인적 특성, 미디어 활용 능력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3 .07
국내 TV홈쇼핑 산업의 거래선진화를 위한 이슈별 정책제언
유통연구
2018 .04
온라인 활성화 및 유통채널 다변화에 따라서 TV홈쇼핑의 역할 변화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6
소비재 수출채널로서 한국 TV홈쇼핑 산업의 해외진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관세학회지
2015 .02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1
TV홈쇼핑의 실버층 구매선택요인과 만족도 분석
기업경영연구
2019 .01
TV 홈쇼핑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시청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8 .01
홈쇼핑 방송매체 이용행태에 대한 탐색 연구: TV 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10
TV홈쇼핑사업자에 대한 하도급법 적용에 따른 문제점 분석
기업법연구
202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