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rend : Art&Market] 첫 미술품 구매, 어디서 어떻게 사야할까?
매경럭스맨
2020 .05
누가 왜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가: 구독 서비스 유형별 구독 동기, 구독 만족도 및 구독 지속 의도의 관계
소비자문제연구
2022 .04
“온라인 시장 활발…미술품 소비 방식도 크게 변화”
한경MONEY
2023 .02
구독 상품의 추천 서비스가 구독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 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2 .12
미술품 거래할 때 주의사항
포브스 코리아
2022 .07
구독경제 유형과 제품 유형 차이가 구독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3 .01
구독유형, 구독기간, 지불방식이 구독 취소의사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1 .01
식품구독서비스 이용의 지각된 위험
상품학연구
2024 .02
Factors for Customer Attitudes and Intention to Use for the Subscription Based Online Service in Korea
경영경제연구
2020 .02
구독경제에서의 소비자문제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9 .11
구독경제의 법적 쟁점과 규제 방안 - 소비자 보호를 중심으로 -
법조
2024 .08
세금을 알면 미술품 투자가 보인다
한경MONEY
2023 .02
신탁 시장, 경쟁 ‘후끈’…미술품·증여 등 차별화
한경MONEY
2023 .06
신탁 시장, 경쟁 ‘후끈’… 미술품·증여 등 차별화
한경BUSINESS
2023 .07
구독경제모델 디자인 팩터와 소비자 구매의향 간의 관계: 99개 구독경제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22 .08
온라인 구독경제(Subscription)서비스가 소비자의 지각가치와 구매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01
[PART 1] 미술품 공동구매의 허와 실_아직은 위험한 ‘그림 베팅’
더스쿠프
2020 .05
미술 관련 행정에서 미술품 평가제도 정책 연구
국정관리연구
2019 .01
식품 구독 서비스의 소비가치가 소비자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4 .06
공급자 관점의 구독경제 유형화와 디자인 팩터 사례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