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용자의 프라이버시 정보제공 행동 연구 : 기술수용모델, 프라이버시 계산과 역설의 구조적 관계
언론정보연구
2022 .08
사용자 인식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개인 정보 유형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항공 셀프서비스기술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1 .12
프라이버시 관련 요인이 페이스북 지속적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확장모델 연구 : 온라인 위험관리 전략의 방어집단과 주도적 대처집단의 잠재평균과 경로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Economic Analysis of Privacy Enhancing Technologies (PETs) and Adoption Strategy
산업혁신연구
2016 .01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사용자의 프라이버시 우려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China Studies
2022 .12
프라이버시 염려와 SNS 활동: 프라이버시 역설의 존재 및 이유
정보통신정책연구
2018 .01
공항 생체인식기술의 지속이용의도와 프라이버시 염려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후기기술수용모델(Post-Acceptance Model)을 기반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4
코로나19 출입명부의무화제도에 대한 소비자 수용: 소비자 프라이버시 인식과 인지된 통제의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2 .12
프라이버시 보호의 정당성, 범위, 방법
사법
2017 .01
SNS 사용자의 자기노출 행동 동기요인
경영학연구
2019 .04
프라이버시 염려가 SNS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도의 매개 및 지각된 유용성의 조절효과
지식경영연구
2015 .01
소셜미디어에서 프라이버시 침해에 대한 인식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병행과정 확장모델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0
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프라이버시 염려에 대한 메타분석 : 국내 문헌을 대상으로
경영학연구
2017 .04
소비자의 콘텐츠 추천서비스 이용과 서비스 맥락에 따른 소비자프라이버시 염려에 관한 연구 - 유튜브를 중심으로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0 .01
개인정보 유출 위험에 대한 개인의 인지된 통제성이 위치 기반 서비스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험 인식의 매개 효과 및 프라이버시 염려의 조절 효과 중심
PR연구
2019 .01
국내 사이버 검열이 SNS 이용자들의 사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5 .09
일식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