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원자력 홍보관의 탐방체험 활동에서 중등 영재반 학생들이 생성한 질문 유형 분석
교사교육연구
2019 .01
영재학교 교수-학습 과정에서 학생 질문 상황 연구
영재교육연구
2019 .03
지구과학 천문 영역에서 과학영재들의 질문 유형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7 .06
대학부설 영재교육원 학생들의 영재학생에 대한 은유적 표상
영재교육연구
2022 .12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정보영재의 특성이 영재학생 선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자기통제력 비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초등영재학급 컨설팅을 통한 영재교사의 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초등교사의 과학수업과 영재수업에 대한 기대도와 실행도에 관한 영재학생의 인식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8 .01
초등과학 영재학생들의 프로젝트 수행에 대한 인식과 실태
영재교육연구
2022 .12
영재학교 평가제도의 방향 탐색을 위한 영재학교 이해관계자의 인식과 요구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3 .06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영향에 대한 인식 및 자료해석 능력 비교 분석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7 .01
언어 영재 판별도구로서의 읽기 메타인지 검사의 타당성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소외계층 영재의 사회·정의적 특성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09
영재의 특성과 영재교육의 의미 - 영재학교 졸업생의 경험을 중심으로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영재 학생과 일반 학생의 과학 탐구 능력과 과학적 사고력 비교
과학영재교육
2018 .01
영재교사의 영재학급 운영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과학영재 대학생의 질문에 대한 인식 분석: KAIST 학부 재학생을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22 .09
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공감능력과 성공지능의 비교 및 관계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7 .12
초등 일반 학생과 과학영재 학생의 인공지능에 대한 태도와 이미지 비교
한국초등교육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