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소비자원 정책연구보고서 [정책연구 22-04] 2022 한국의 소비자역량지수
발행연도
2022.12
수록면
1 - 456 (45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표지]
[머리말]
[국문요약]
[차례]
표 차례
그림 차례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 배경과 목적
제2절 연구 범위와 방법
[제2장 소비자역량 개관 및 구성 체계]
제1절 소비자역량의 개념
제2절 2022 소비자역량지수 개선
[제3장 2022 소비자역량 조사]
제1절 2022 소비자역량 조사 개요
제2절 소비자역량지수 산출 방법
제3절 자료의 특성
[제4장 2022 한국의 소비자역량지수]
제1절 2022 소비자역량지수 산출 결과
제2절 대영역별 소비자역량
제3절 중영역별 소비자역량
제4절 2022 디지털거래역량
[제5장 소비자특성별 소비자역량지수 분석]
제1절 사회·경제적 특성별 소비자역량지수 차이
제2절 사회·경제적 특성별 대영역별 소비자역량 차이
제3절 사회·경제적 특성별 중영역별 소비자역량 차이
제4절 사회·경제적 특성별 디지털거래역량 차이
[제6장 소비생활 관련 변수별 소비자역량지수 분석]
제1절 소비자교육·소비자문제 경험별 차이
제2절 소비생활 만족·자신감 수준별 차이
[제7장 정책대상별 소비자역량 특성 분석]
제1절 목표 정책대상 도출
제2절 목표 정책대상별 소비자역량 특성 분석
[제8장 결론]
[참고 문헌]
[부록]
[Executive Summary]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