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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어일문학연구
2022 .02
『増補古言梯標註』に増補された言葉について
일어일문학연구
2022 .08
『古言梯』以降の古典?名遣い系統の?名遣書について ― 漢語に注目して ―
일어일문학연구
2020 .01
古典?名遣い系統の?名遣書に見られる非古典?名遣い表記について―『源氏物語』の表記と比較して―
일어일문학연구
2021 .08
가나의 역사와 현황
한글
2015 .03
‘大’와 ‘小’의 자형 분석과 그 확장의미 고찰
중국어문학
2020 .01
『類語仮字格』と『掌中仮字便覧』の関係につい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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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9
QR-Cordを利用した言語?習方法の?究 -日本語の「Hiraganaの字源」を中心に-
일어일문학연구
2015 .11
国字本『こんてむつすむん地』の表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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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2
중세한국한자음 내의 ‘更·暴’의 복수한자음과 그 의미상 관계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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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2
「ひらがな」指導に関する実践研究 : グル-プ活動を用いて
일본문화학보
2017 .05
「日本人の読み書き能力調査事業」について ― 1948年調査事業を中心に ―
건지인문학
2020 .01
한국문헌 소재 이체자 정형화 방안(2)-目이 포함된 자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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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한국문헌 소재 이체자 정형화 방안 (1) – 口가 포함된 자형을 중심으로 –
동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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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全一道人』 가나 전사의 교정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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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1
메이지기 독본교과서의 가나자체 표기변화에 관한 고찰
인문사회과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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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관적으로 기억하게 하는 히라가나 교육─ 이미지와 音을 연계한 교육을 중심으로 ─
日本語敎育
2017 .01
가나(仮名) 표기 조선어 텍스트의 연구 현황과 전망 - 임진왜란 관련 자료를 중심으로 -
일어일문학연구
2024 .02
キリシタン版『ひですの経』の仮名の用字法
일본어문학
2022 .02
한국어 표기법의 성립 과정 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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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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