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플루언서 특성이 신뢰, 자아일치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가상 인플루언서의 등장과 그 규제에 대하여 -미국에서의 논의와 시사점을 중심으로-
IT와 법연구
2022 .02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역할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04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정보원 특성이 뒷광고 논란 이후의 소비 자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03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제품 간 지각된 일치성과 광고인식이 팔로워 반응에 미치는 영향: 다중동기추론 모델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2 .09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인플루언서 애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Human Versus Virtual: Exploring Influencer Marketing Strategies in Healthcare Services Through the Lens of Adoption, Familiarity, Connectivity, and Commercialization
상품학연구
2024 .06
An Empirical Analysis of Influencer’s Posting Strategies in Social Media
지식경영연구
2020 .01
탑 인플루언서는 과연 무엇이 다른가? - 1인 마켓 인스타그램 내용분석 및 텍스트 마이닝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아랍 민주화’가 걸프왕정국가들에 끼친 정치적⋅사회적 영향
지중해지역연구
2017 .01
An Analytical Way to Find Influencers on Social Network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교사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1
인플루언서 영향력 수준에 따른 광고 효과 비교: 마이크로 vs. 메가
광고연구
2024 .09
Jack of all trades, master of everything? Competing routes of consumer responses toward multiple product categories endorsements by fashion influencer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4 .06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3 .06
셀슈머(Sell-sumer)로 진화한 인플루언서의 새로운 유형과 소셜미디어에서의 세일즈 전략
지식경영연구
2021 .12
교사 인플루언서(Influencer)의 활동 및 영향 분석(RR2020-06)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유럽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규제 동향과 시사점
유통법연구
2024 .06
Influencer Marketing: Factors Influencing A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3 .01
SNS 인플루언서에 대한 애착, 브랜드 신뢰, 콘텐츠 몰입과 제품 구매의도 간에 영향 관계
경영사연구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