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플루언서 특성이 신뢰, 자아일치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정보원 특성이 뒷광고 논란 이후의 소비 자 반응에 미치는 효과 연구
아태비즈니스연구
2022 .03
가상 인플루언서의 등장과 그 규제에 대하여 -미국에서의 논의와 시사점을 중심으로-
IT와 법연구
2022 .02
Human Versus Virtual: Exploring Influencer Marketing Strategies in Healthcare Services Through the Lens of Adoption, Familiarity, Connectivity, and Commercialization
상품학연구
2024 .06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역할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04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제품 간 지각된 일치성과 광고인식이 팔로워 반응에 미치는 영향: 다중동기추론 모델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2 .09
Jack of all trades, master of everything? Competing routes of consumer responses toward multiple product categories endorsements by fashion influencer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4 .06
Influencer Marketing: Factors Influencing A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3 .01
An Empirical Analysis of Influencer’s Posting Strategies in Social Media
지식경영연구
2020 .01
아랍 걸프지역 여성 인플루언서의 소셜미디어 활동사례로 본 온라인 참여문화와 사회문화적 함의 연구
한국중동학회논총
2021 .10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0 .01
SNS 인플루언서 특성이 팬 커뮤니티 동일시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유형과 인플루언서-브랜드 이미지 일치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SNS 내 외식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몰입과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경제적 대가 표시의 조절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5 .01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인플루언서 애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SOR 모델기반으로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이 플로우(Flow)와 심리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0 .01
탑 인플루언서는 과연 무엇이 다른가? - 1인 마켓 인스타그램 내용분석 및 텍스트 마이닝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정책PR 활동에서 가상 인플루언서의 공간 가상성과 정보 의인화 정도가 정책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4 .03
The Relationship among Characteristics of Fashion Influencers, Relationship Immersion, and Purchase Intention
산경연구논집
2021 .01
디지털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법 상 규율 - 경제적 대가를 표시하지 않은 기만광고 관련 규제를 중심으로 -
경쟁법연구
2019 .01
Factors Influencing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n Beauty Products in Youtube
유통과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