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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야識의 존재증명과 경량부(Ⅱ) : 『섭대승론』의 경우
불교학보
2016 .03
세친의 ‘직접지각의 자각(pratyakṣabuddhi: 現量覺)’ 이해
동아시아불교문화
2017 .01
구사론주 세친과 유가사 세친의 (불)연속성 문제에 관하여
인도철학
2022 .08
경량부 종자설에 대한 중현과 무착의 비판, 그리고 세친의 딜레마
인도철학
2017 .01
상좌 슈리라타의 연기관 -연기 法說의 두 정형구 ‘此有故彼有 此起故彼起’의 해석과 관련하여-
불교학리뷰
2021 .10
先代軌範師의 ‘色心互熏說’ 散考(續)
불교연구
2015 .01
『古今圖書集成』 理學彙編 經籍典 易經部에 대한 시론적 고찰
온지논총
2021 .01
선대궤범사와 상좌 슈리라타 : `복업은 증장한다`는 경설 해석과 관련하여
불교학보
2018 .06
알라야식에 대해 다시 생각한다 - 경량부의 ‘미세한 의식’과 관련하여
불교학보
2020 .06
上座 슈리라타의 ‘舊隨界’
불교연구
2017 .01
세친의 종자설 再考
불교학리뷰
2018 .01
古今圖書集成 理學彙編 經籍典 易經部와 四庫全書 經部 易類 비교
동방학
2021 .01
알라야識의 존재증명과 경량부(Ⅰ) : 『유가사지론』의 경우
불교학보
2015 .04
상좌부와 유식의 인식론과 수행에 대한 현대적 적용 고찰
동서철학연구
2022 .09
『구사론』의 행상(ākāra) 해석을 통해 본 설일체유부의 인식론
불교학보
2023 .03
인식의 인과관계를 통해 살펴본 의지각의 발생 과정
인도철학
2020 .01
“新舊相參?用”:張?法律現代化思想初探
중국사연구
2021 .01
다르마끼르띠의 바른 인식대상에 대한 경량부적 이해 - Pramāṇaviniścaya의 개별상(svalakṣaṇa)에 대한 논의를 중심으로 -
한국불교학
2021 .08
경량부-세친의 찰나설의 재고 ‒ 찰나의 연속과 단절에 대한 중관학파 제논사의 해석을 중심으로 ‒
한국불교학
2016 .01
Vasubandhu, Śrīlāta, and the Sautrāntika Theory of Seeds, by Changhwan Park. Wiener Studien zur Tibetologie und Buddhismuskunde. Wien: Arbeitskreis für Tibetische und Buddhistische Studien, Universität Wien, 2014. 498+xvi pp. (ISBN: 9783902501226)
International Journal of Buddhist Thought and Culture
2019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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