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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산업발전을 위한 셧다운제도의 법정책적 재고 : 셧다운제도과 관련하여
법학논총
2016 .01
게임이용장애 질병분류가 게임이용자의 태도와 게임의향에 미치는 효과
벤처창업연구
2020 .08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게임셧다운제 및 게임실명제 헌재결정에 대한 평석 - 게임이용자 권리 인정의 필요성
법학연구
2020 .02
게임 기기 다양성이 중학생의 게임 과의존에 미치는 영향: 게임 사용시간과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22 .03
게임산업의 규제위험과 자기자본비용: 게임셧다운제도의 사례
회계저널
2021 .01
셧다운제의 효과성 평가
국정관리연구
2016 .12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일상생활에서의 정서경험과 게임동기가 인터넷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생태순간평가 연구
Kore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2018 .01
청소년의 게임 관련 신념과 게임 중독의 관계에 대한 재탐색: 잠재성장모형을 활용한 단기 종단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5 .01
WHO의 게임이용 장애 질병코드 부여 관련 법정책의 방향
언론과법
2020 .04
정책피드백 이론을 통한 ‘게임중독 규제의 정치’ 변화 연구: 강제적 셧다운제의 도입 및 폐지 과정 분석을 중심으로
국가정책연구
2024 .03
게임 셧다운제 폐지_누구를 위한 규제인가, 게임의 정의와 규제 목적 정확히 해야
신문과방송
2021 .09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온라인게임 이용시간 제한의 합리적 개선
법과 정책연구
2017 .01
청소년들의 삶의 만족도, 사회자본, 게임 효능감이 게임 절제력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9 .08
청소년들의 인터넷게임규제정책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색 : 제3자 효과와 귀인이론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6 .03
아동의 컴퓨터·모바일 게임시간과 부모영향요인 연구 :2009년과 2014년 생활시간조사자료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조사연구
2016 .12
WHO 게임 이용 장애 질병 코드화의 의미와 과제
법학연구
2020 .03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게임산업법 개선방안
법학평론
2015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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