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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산업발전을 위한 셧다운제도의 법정책적 재고 : 셧다운제도과 관련하여
법학논총
2016 .01
게임 셧다운제 폐지_누구를 위한 규제인가, 게임의 정의와 규제 목적 정확히 해야
신문과방송
2021 .09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게임산업법 개선방안
법학평론
2015 .02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온라인게임 이용시간 제한의 합리적 개선
법과 정책연구
2017 .01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게임셧다운제 및 게임실명제 헌재결정에 대한 평석 - 게임이용자 권리 인정의 필요성
법학연구
2020 .02
셧다운제도의 시행과 청소년의 게임행태 변화에 대한 연구
응용경제
2021 .09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강제적 셧다운제의 의미
KISO 저널
2018 .12
소비자의 게임 영상 시청과 게임 채택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9 .01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정책피드백 이론을 통한 ‘게임중독 규제의 정치’ 변화 연구: 강제적 셧다운제의 도입 및 폐지 과정 분석을 중심으로
국가정책연구
2024 .03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7
게임산업의 발전과 규제에 관한 소고 - 게임물 등급분류제도의 현황 및 개선방향을 중심으로 -
공법학연구
2023 .05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게임 강제적 셧다운제 폐지의 의의와 향후과제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22 .03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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