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피드백을 활용한 과학실험수업 모형의 개발
현장과학교육
2016 .01
뇌 기반 수업 모형을 적용한 과학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 자기효능감, 창의적 문제해결력 및 과학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초등과학교육
2022 .11
학생이 지각한 수업환경, 수업 및 평가실제와 정의적 성취와의 관계: PISA 2015 과학 자료
교육과정평가연구
2018 .01
중학생이 지각한 학습자 중심 수업과 피드백 경험, 정의적 성취 및 수학교과역량 간의 구조적 관계
교육평가연구
2020 .01
과학 읽기 자료를 이용한 협력적 문제해결 중심 과학 수업이 초등학교 학생들의 과학 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초등과학교육
2022 .11
과학 수업에서의 탐구 활동 및 교사 피드백에 대한 학생 인식 유형: 학생-학교수준 영향요인 및 정의적 특성 분석
교육평가연구
2018 .01
탐구활동 중심의 과학수업이 정신지체학생의 과학탐구능력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5 .12
중학교 교사의 피드백 인식과 의도 및 디지털 리터러시가 형성적 피드백 실행에 미치는 영향: 원격 및 대면수업 비교
교사교육연구
2024 .06
중학교 과학 ‘광합성’ 단원에서 거꾸로 수업의 효과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학습자 중심의 피드백 처리 과정 모형과 피드백 구하기의 조절효과 분석
교육평가연구
2020 .01
피드백을 활용한 비대면 한국어 말하기 수업 사례 연구
교사교육연구
2021 .01
고등학교 과학 교과 수업의 질과 정의・인지적 성취와의 관계 : PISA 2015
교육평가연구
2018 .01
PISA 2015에 나타난 한국 학생들의 과학 성취와 동기에 대한 탐구기반 수업과 교사 지도방식의 상호작용 효과
교육심리연구
2021 .12
과학 관련 정의적 특성과 교수방법이학생들의 과학 성취에 미치는 영향
교육과정평가연구
2020 .01
피드백의 효과를 높이는 수업운영: 우수 대학수업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23 .12
학습자 중심 수학 수업이 학생의 추론 능력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초등학교 4학년 분수 및 다각형 단원을 중심으로
초등수학교육
2021 .01
실험·실습 수업평가에 대한 핵심단어 중심 네트워크 분석
대학 교수-학습 연구
2021 .01
비주얼 씽킹을 활용한 과학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 학습동기,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및 과학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교사교육연구
2019 .01
실험중심 과학수업이 예비유아교사의 과학교수 불안, 태도 및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16 .01
교사의 특성과 피드백이 초등학생의 정의적, 인지적 성취에 미치는 영향
교육과정평가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