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좋은 과학수업에 대한 중등 과학교사의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01
과학 수업에서의 탐구 활동 및 교사 피드백에 대한 학생 인식 유형: 학생-학교수준 영향요인 및 정의적 특성 분석
교육평가연구
2018 .01
과학 탐구 지도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들의 인식 조사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학생이 지각한 수업환경, 수업 및 평가실제와 정의적 성취와의 관계: PISA 2015 과학 자료
교육과정평가연구
2018 .01
고등학교 과학 교과 수업의 질과 정의・인지적 성취와의 관계 : PISA 2015
교육평가연구
2018 .01
과학 탐구 수업에서 초등학생들이 바라는 과학 교사의 모습에 대한 요인 분석
초등과학교육
2021 .08
탐구기반 과학수업 프로파일의 분석: PISA 2015 한국과 싱가포르 비교
교과교육학연구
2017 .01
과학 관련 정의적 특성과 교수방법이학생들의 과학 성취에 미치는 영향
교육과정평가연구
2020 .01
예비 과학교사의 탐구지도 경험에 관한 사례연구: 탐구의 인식과 실천 사이의 딜레마 해소를 중심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문화역사적 활동이론(CHAT)을 활용한 과학교사의 교육실습 지도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0 .01
우리나라 과학 수업에서 이루어지는 교수법에 대한 인식 ? PISA 2015 설문을 중심으로
현장과학교육
2021 .02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중학생들의 과학 교사에 대한 수업 상황별 선호, 기피 이미지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21 .01
탐구중심 과학교사교육이 예비유아교사의 과학교수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및 변화 요인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16 .08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과 학업성취에 영향을 미치는 교사요인 분석
교육혁신연구
2020 .01
PISA 설문 결과에 나타난 우리나라 과학 수업의 실태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교사학습공동체 활동을 한 초임중등과학교사의 과학 탐구에 대한 이해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학생 중심 탐구수업을 지향하는 초등교사의 과학수업에 대한 자기인식과 실행 –초등학교 ‘온도와 열’ 단원에 대한 RTOP 분석을 중심으로-
과학교육연구지
2023 .04
초, 중, 고등학생들의 과학 교사 자질에 대한 이미지
과학교육연구지
2020 .01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피드백 기반 실험수업 모형의 적용 효과
현장과학교육
2017 .06
Korean Science Teachers' View on the Features of the Public Science Education in US
교육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