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소셜미디어 품질, 정보 이용행동, 구매의도 간 관계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Exploring the influence of social media on sustainable fashion consumption: A systematic literature review and future research agenda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4 .03
Digital Fashion: A systematic literature review. A perspective on marketing and communication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1
심야스케이프가 심야소비의 쾌락적 동기와 확장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관광소비자의 소셜미디어 이용에 대한 성별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Effect of Personality and Social Motive on Franchise Customers’ Citizenship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15 .01
디지털로 매개된 패션 소비 경험에 관한 탐색 : 패셔니스트가 되고 싶은 20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3 .12
IT 패션과 지적재산권
IT와 법연구
2016 .01
소셜미디어의 미시적 이용 동기 연구‒한국과 일본 대학생의 비교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19 .01
Impact of Social Media Engagement and Content Characteristics on Fashion Consumption Propensity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12
자기계발 동기와 인상관리 동기가 지속학습활동에 미치는 영향: 피드백 추구 행동의 매개효과와 LMX 질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016 .01
정보 추구 전략에 기반한 데이팅 앱 이용자 유형에 관한 연구: 이용 동기, 프라이버시 우려, 신뢰, 오프라인 관계 형성 의도, 관계 만족도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2 .11
쇼핑동기와 쇼핑가치 요인이 로컬푸드 매장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식품유통연구
2018 .01
The influence of consumers’ self-concept and perceived value on sustainable fashion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1 .09
Factors affecting Customer Relationship and the Repurchase Intention of Designed Fashion Products
유통과학연구
2020 .01
서핑관광객의 진지한 여가 동기, 몰입,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관광경영연구
2018 .01
소셜미디어 외식정보 탐색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중국 소비자의 패션상품 선택기준과 정보원 이용에 따른 한국 패션상품 온라인 구매대행 서비스 만족도: 상해지역 20-30대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외식 관련학과 대학생들의 전공 선택동기와 전공인식이 취업 준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4
소셜미디어 관광정보가 관광동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Pull-Push 동기이론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