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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온라인 학습의 몰입도 향상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4
온라인 플랫폼의 규제에 따른 이해관계 분석과 정책적 시사점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9
실시간 온라인 교육 플랫폼의 학습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연관현실 게임 플랫폼 시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온라인 공예 학습 플랫폼 UI디자인 개선 방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1
마을공동체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의 활용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음악교육플랫폼의 구성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융합구조
문화와융합
2020 .11
온라인 협력학습 회계수업 적용방안 및 효과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기반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게이미피케이션을 기반으로 학습동기의 향상을 위한 UX 디자인 연구: 외국어 학습 애플리케이션에서 보상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게이미피케이션 기반의 스마트 러닝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5 .01
성취목표성향에 따른 운동증진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융합적 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3
온라인 영어학습 호감도 및 콘텐츠 환경에 따른 영어학습성과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9
관광경험 증대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코딩교육 활용 방안 - 컴퓨팅 사고력 요소 분석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다각적인 학습을 위한 피드백 시스템 디자인 연구 - 게이미피케이션의 배지 보상 시스템을 적용하여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채식 대중화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3 .06
MZ세대를 겨냥한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색 속성 정보를 활용한 플립러닝 모바일 학습플랫폼 개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12
국내 게이미피케이션 연구동향에 관한 체계적 문헌고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헬스케어 게이미피케이션 융합적 전략 및 효과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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