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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impulse purchases versus planned purchases and the role of visual attribute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4 .09
온라인 쇼핑에서 매장특성이 고객의 충동구매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4
The role of fashion involvement, brand love and hedonic consumption tendency in fashion impulse purchasing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5 .09
베이커리제품을 구매하는 여성소비자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中国直播销售情境下消费者冲动购买的影响因素研究
Journal of China Studies
2022 .06
Why Do We Make Impulse Purchases in Live-streaming E-commerce?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3
Comparative Analysis of Consumer‘s Impulse Buying Behavior with Different Household Incomes: Empirical Evidence from Faisalabad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7 .06
A Count Model of Multi-Purpose Shopping Behavior
Journal of Marketing Thought
2017 .01
Impulse Buying: The Influence of Impulse Buying Tendency, Urge to Buy and Gender on Impulse Buying of the Retail Customers
유통과학연구
2021 .01
모바일 쇼핑에서 쇼핑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충동구매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02
인터넷쇼핑몰환경에서 소비성향이 충동구매 및 제품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경제적 효익 조절효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4 .06
현존감과 사회비교가 모바일 FPS 게임 아이템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3
성인여성의 소비자거래역량 유형별 구매관련 특성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모바일 서비스 특성이 소비자의 소비가치와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모바일 숙박 앱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5
면세점의 충동구매 유발 요인 및 쇼핑 만족도 간의구조적 관계 고찰
관광경영연구
2018 .01
인스타그램을 통한 상대적 박탈감이 비합리적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 호텔 관련 콘텐츠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Impulse Purchase Intention of Chinese Customers at the Large Scale Online Promotion Day : Focus on Intrinsic and Extrinsic Motivation Perspectiv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0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충동구매와 구매 후 행복에 미치는 영향: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The Effect of Time Pressure on Impulsive Buying Intention in Live Commerce: A Serial Mediation Model of Situational Involvement and Self-Control
소비문화연구
2023 .06
디지털 쇼핑 환경에서 마케팅 자극과 소비자 성격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추천인 신뢰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4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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