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운동화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태도 및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7 .01
골프웨어의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소비자 구매행동 간의 인과관계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01
휴먼브랜드의 속성이 20대 소비자의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방송인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붓스트랩 기법을 활용한 축구용품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의 효과성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골프용품 브랜드 진정성이 품격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소비자의 가치지향성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선호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01
아이돌가수 체험이 화장품 브랜드이미지와 충성도 지각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8
골프웨어 브랜드 개성과 자아 이미지 분석에 따른 포지셔닝 전략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골프클럽 소비자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애착 및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마케팅 3.0 시대를 위한 스포츠 레저산업 용품 브랜드 3i 모델 개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패션브랜드와 후원행사의 정보일치성이 후원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신규 아웃도어웨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복식
2016 .02
현대 패션 컬렉션에 나타난 아웃도어 룩의 특성 연구- 2014년에서 2015년 여성복 컬렉션을 중심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16 .01
등산복 브랜드 이미지 분석에 따른 포지셔닝 전략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5 .01
자기감시성, 선발브랜드의 인지도, 광고모델 유형이 미투 브랜드의 품질지각에 미치는 영향 : 아웃도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복식
2015 .12
트윈세대의 패션 브랜드태도 : 인지도, 이미지, 동일시, 충성도를 중심으로
복식
2016 .01
자아 진정성 추구는 진정성 브랜드에 대한 심리적 소유권을 어떻게 높이는가?
생활과학연구논총
2024 .08
아웃도어 웨어 소비가치에 따라 선호되는 아웃도어 웨어 이미지
한국생활과학회지
2017 .10
중국의 스포츠웨어와 아웃도어 브랜드 조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친환경 브랜드 소비자인식과 화장품 브랜드 충성도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1 .06
영유아 이유식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관계의 질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Nutrition and Health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