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사전조사
4. 본조사
5. 연구결과
6. 결론
참고문헌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연결망분석을 이용한 무인매장 사용자경험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무인매장의 환경에 대한 사용자 경험에 관한 연구 - 편의점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Z세대의 소비경험가치 향상을 위한 국내 푸드테크 산업의 대체식품 플랫폼 서비스디자인 전략 연구 -Kano 모델의 활용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6
KANO Model을 활용한 사용자 공간경험 분석방법 제안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5
무인매장 서비스스케이프의 속성이 고객 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무인편의점 유형에 대한 국내 사용자 경험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무인매장의 쇼핑 단계별 언택트 구매환경 및 IT 기술 적용 사례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의료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사용자 경험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5 .08
무인 판매의 인터랙티브 스마트 서비스에 대한 단계별 사용자 경험요소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12
An Explorative Study of the Difficulties of Foreigners Using Unmanned Retail Services in Korea - A Case Study of E-mart 24 Smart COEX Store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친환경적인 소비 유도를 위한 체험형 카페 서비스디자인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백화점 공용 공간의 사용자 경험(UX) 디자인 특성 연구 -MZ 세대 소비자 평가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12
고객의 경험 공간 변화에 따른 O2O서비스 유형화와 서비스디자인 활용전략 : O2O서비스 사례분석을 통해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사용성 평가를 통한 실버세대의 무인 주문 사용자 경험 인자 연구
Design Works
2022 .06
초등교육에서의 혼합형 학습 경험 향상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전략제안 ‑ 카노모델을 중심으로 ‑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2 .03
Z세대 대상 복합문화공간 사용자 경험 비교 연구 - 하우스 도산과 누디트 익선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6
고령자를 위한 패스트푸드점 무인주문시스템 사용자 경험 개선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사용자 만족도 결정그래프를 통한 노인들의 무인 주문기 경험 향상 서비스디자인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Understanding Experiential User Value Through a Case Study of the Public Childcare Service in South Korea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8 .05
기업 브랜드 체험공간의 경험 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