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사례분석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유형과 단계별 고객 경험의 변화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24 .09
고객 행동 중심(Customer Activity-Driven) 서비스디자인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서비스 공간 디자인을 위한 감성 경험 평가 기반 프로토타이핑 사례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고객여정지도를 통한 테이크아웃 매장의 서비스 개선방향을 위한 기초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비대면 서비스 개발을 위한 디자인 프레임워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12
생활 속의 서비스디자인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11
사회적 변화를 요인으로 한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기반의 공간디자인 방향성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5
제품의 서비스화 관점의 사용자 경험 평가 지표 개발 - 의류관리기 제품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대형병원 외래 진료 서비스스케이프 개선을 위한 서비스 공간 디자인 툴킷 제안 - A 대학병원 정형외과 외래 진료 공간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서비스디자인의 동향과 전망
조형디자인연구
2018 .01
서비스디자인 프로젝트 유형에 따른 디자인리서치 구성요소의 차이 -기업내 수행되는 서비스디자인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7 .10
경험과 기대의 상관관계에 기반한 고객 행동 중심(Customer Activity-Driven) 서비스디자인 방법 7단계 가이드라인
산업디자인학연구
2023 .06
서비스디자인 특성이 적용된 금융복합문화공간 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고객경험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 저니맵 프레임워크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8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의료 서비스디자인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핀테크 서비스의 고객 세그먼트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방안 연구 - 핀테크의 투자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의료 브랜드의 경험디자인 설계를 위한 프레임워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디자인 기업의 서비스디자인 방법론 적용 비즈니스 활성화 방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서비스디자인 측면의 공공공간 특성 연구: 국내외 국제공항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2
고객 경험 측정 전략에 대한 연구 : 서비스디자인 관점에서 측정 방법의 비교분석을 통해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