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텔레비전 수상기 광고를 통해 본 소비문화의 변천 : 1962∼2012
광고연구
2015 .06
식민지 근대 신여성의 담론 연구 : 1920∼1930년대 한국의 신여성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미디어로 다시 보는) 북한문학 : 『조선문학』(1946~2019)의 문학·문화사 연구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테크놀로지 유형과 교육환경 관점에서 분석한 ‘교육정보미디어연구’의 테크놀로지 연구 동향: 2015-2019년 연구를 중심으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0 .01
광고 노출과 비용을 고려한 최적 광고 선택: 이진정수계획법 모형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정치사와 문화사, 테크놀로지와 사회 변동의 교차점 : 프랑스의 미디어사(史) 연구의 역사적 경과와 쟁점
언론정보연구
2016 .08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 기만적 광고의 규제
저스티스
2022 .06
고등학생 수용자들의 미디어에 대한 태도와 광고지각이 대학 입시광고 회피 현상에 미치는 미디어별 효과
한국청소년연구
2016 .11
소셜 미디어 광고 창의성 형성 요인과 측정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8 .06
온라인 기사 사칭 광고에 대한 적대감과 광고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연구
2021 .12
미디어·광고 데이터 신뢰성 제고를 위한 국내 전담기관 설립 추진에 관한 연구 : 이해관계자 심층면접 및 AHP와 IPA를 활용한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2 .05
상업적 광고규제와 표현의 자유 보호론 재검토
홍익법학
2016 .01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제주 제2공항 ‘릴레이 광고’와 저널리즘 함의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2 .03
한국의 가치문화 교육을 위한 광고 자료 선정
한국어 교육
2017 .01
컨조인트 분석에 의한 포털 플랫폼 신문광고 상품의 최적화 전략
광고연구
2020 .12
골프잡지의 광고 내용분석 : 1970년부터 2010년까지 월간국제GOLF 잡지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소셜 미디어 광고 불쾌감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1
정보원 유형과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