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and Hypotheses
Ⅲ. Research Design
Ⅳ. Empirical Analysis
Ⅴ. Conclusions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액션러닝 기반 패션문화콘텐츠 융합 교육프로그램 개발모형연구 : 문화콘텐츠 및 전통문화 콘텐츠 문헌연구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12
PBL 접목한 문화콘텐츠 기획의 교수학습 평가 요소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문화예술 및 문화콘텐츠 이용에 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Possibilities and Challenges of Cultural Arts Education Planning Projects Applying the Participatory Budgeting System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7
아시아 국가들의 한류 콘텐츠 소비경험과 국가 인식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문화콘텐츠기획 모형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1990년대 이후 국가혁신체제의 한·중 비교를 통한 관점의 국내 문화콘텐츠 발전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과학문화콘텐츠 구성을 기반으로 한 융합형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국내 문화콘텐츠 이용실태와 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11
도시재생의 문화콘텐츠 확대를 위한 프로그램 사례분석과 방안 모색 - 인쇄콘텐츠의 교육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21 .11
문화콘텐츠 관련 융복합 기업들의 주가동향 및 향후 투자가치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콘텐츠 기업의 글로벌 진출 지원을 위한 중앙과 지역 지원기관의 역할
한국혁신학회지
2018 .05
사회연대주의와 문화콘텐츠산업의 상관관계 연구
한국융합인문학
2015 .01
동네 기록을 활용한 지역문화콘텐츠 융합적 특성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1
디지털 문화콘텐츠 특성이 이용자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2
모션그래픽을 이용한 합성 표현 기법과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디지털 콘텐츠 인력 양성에 관한 연구: 실감형 미디어 콘텐츠 인력양성 방안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5 .01
국내 문화원형 특징을 기반으로 한 문화 기획 연구: 제주 설화‘설문대 할망과 오백장군’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10
지역에서의 ‘동네의 기록문화’를 중심으로 한 공연콘텐츠 개발 사례 연구 - 공연 '안덕벌 삶 이야기' (2022)를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24 .05
차(茶)문화의 콘텐츠화를 통한 문화콘텐츠 육성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