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설계
4.연구결과
5.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공감에 미치는 서비스 제공자의 라포 행동의 역할: 서비스 진정성의 조절 효과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1 .03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항공사 객실서비스접점에서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고객의 감정반응, 고객만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병원의 의료서비스 품질이 의료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산업경제연구
2019 .12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의 가치창출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9
사회서비스 질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서비스 가치의 매개효과 검증: 제공자 직무만족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11
의료서비스교육이 내부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5 .01
Relationship Implications of Giving Medical Service Users Sense of Control
의료경영학연구
2021 .01
외식산업 서비스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의료관광 서비스품질이 의료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6
호텔이용객이 지각한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휴리스틱 체계적 모델을 적용하여
관광연구저널
2021 .09
서비스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대인매력과 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6 .12
감정반응에 따른 의료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가(한국과 베트남)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항공사 승무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과의 라포 형성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1 .01
외식소비자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비언적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인식
관광연구
2019 .01
의료서비스, 무엇을 어떻게 보아야 하나?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18 .09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감정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농어촌 지역 일개 치과병원의 의료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도서연구
2017 .08
명지병원의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