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1. 서론
2. 이론 고찰
3. 연구모델 및 가설
4. 연구 분석수행과 검정
5. 결론
References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예술 기관의 고객경험 중심 혁신모형 연구 – 박물관 서비스를 중심으로 -
서비스 연구
2021 .03
상조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문제경험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조회사에 대한 태도와 서비스품질만족도의 직렬다중매개효과 분석
소비문화연구
2016 .01
The Effect of Service Experience on Customer response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상조서비스 이용실태와 소비자 인식
소비자문제연구
2016 .04
Five Stages to Improve the Customer Service Experience : Process, Metrics and Technology
로고스경영연구
2016 .09
고객중심경영이 고객행복 및 부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사례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6
고객경험(제품,콜센터, AS)이 고객 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19 .01
온라인 광고가 광고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상조서비스 회사의 온라인 광고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고객이용경험과 기업신뢰, 고객만족, 고객충성도간의 관련성 연구: 제품, 콜센터, AS 3차원 접근을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1 .01
Thick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장례서비스 방향성 연구
서비스 연구
2020 .03
Customer-Centric Management Innovation for Enhancing Customer Happiness: A Development of an Integrated Model
기업경영연구
2017 .01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고객중심전략 실현을 위한 조직혁신에 관한 연구
경영연구
2019 .01
경쟁 시장 환경에서 고객 관계 관리 전략의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통신 산업 사례
경영학연구
2020 .04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호텔에서의 고객경험이 고객만족, 고객감동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8
기업 고객자산의 속성이 고객 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