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2.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검토
3.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 플랫폼 환경에서의 국내 콘텐츠 기업의 경영전략: 동적 역량 접근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1 .09
공공 차원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콘텐츠 아카이브의 필요성 및 운영 방안에 대한 탐색적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4 .10
글로벌 기업의 동적 역량에 따른 넷플릭스(Netflix)의 전략에 관한 사례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1 .01
OTT 사업자의 콘텐츠 제작 역량에 대한 사례 분석 : 티빙, 웨이브, 카카오TV와 넷플릭스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1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프랑스 OTT 플랫폼 정책 분석을 통한 한국 OTT 플랫폼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2 .09
OTT 미디어 산업론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2 .12
유럽연합 OTT 규제정책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OTT (Over-the-Top) 서비스와 양면시장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01
OTT 연구의 특성과 방법론에 대한 메타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오징어게임’의 저작재산권 양도를 어떻게 볼 것인가: OTT 시대 영상콘텐츠 권리 확보를 위한 제도적 방안
문화정책논총
2023 .04
OTT 오리지널 콘텐츠와 플랫폼 선택 간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정보통신정책연구
2024 .09
OTT 서비스 확산이 콘텐츠 생산, 유통, 소비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15 .06
OTT 시대 지상파-공영방송의 대응 전략: OTT 협력 모델과 콘텐츠IP 전략의 모색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3차원 미래예측 기법을 활용한 OTT 서비스 시장 전망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한국 OTT 시장에서의 글로벌-로컬 OTT간 경쟁상황 시나리오 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21 .01
동영상 OTT 플랫폼 사업 전략과 정책 방향 : 전문가 델파이 분석
방송통신연구
2023 .04
OTT 서비스 콘텐츠 선택 지연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IS 성공모형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9
OTT 서비스 전략에 관한 연구 : 콘텐츠 몰아보기 시청유형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5
인공지능 기술 기반 OTT 사용자 분석 방안
경영연구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