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플레이어 유형에 따른 몰입 및 충성도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기계학습을 활용한 온라인게임 매치메이킹 개선방안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2
게임 퀘스트의 편집가능성에 따른 플레이어의 유형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어드벤처 게임에서 플레이어 경험수준별 미적경험 반응코드 차이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12
게임 플레이어 모델을 위한 속성 추출과 모델 활용 사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언리얼 엔진4을 이용한 다중사용자 VR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온라인 게임의 치팅 프로그램에 나타난 플레이어의 욕망 - 슈팅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8
플레이어 경험을 통한 게임의 예술성 의미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10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기반의 2D 이미지를 이용한 가상공간 제작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영상 매체와 게임의 연출의 차이에 관한 연구 -연출 기법과 기획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유니티와 언리얼 엔진 4의 구조와 구현 방식 비교 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9 .09
게임 플레이어의 신체 측정 정보를 이용한 게임 캐릭터의 표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4)을 이용한 가상현실 FPS게임 콘텐츠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Improvement players’ game activity using Recommendation System
한국정보통신학회 여성 ICT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Unreal Engine4의 Behavior Tree를 이용한 게임 AI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플랫폼에 따른 테니스 게임 플레이어 액션의 추상화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언리얼 엔진 기반 가상현실 플랫폼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6
컴퓨터 게임서사에 나타난 플레이어의 욕망 탐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4) 기반 VR 리얼리티 캐릭터 제작 기술
방송과 미디어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