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익 연계 마케팅(CRM)에서의 기부 수준 : 소비자 귀인과 자기 표현적 단서 가 기부 수준에 대한 지각된 혜택과 금전적 희생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0 .01
공익 연계 마케팅(CRM)에서 기부 수준과 수혜자 얼굴 표정의 효과: 영감적 단서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Donation Levels in Cause-Related Marketing (CRM): The Impact of Donation levels, Consumer Support and Self-Expressive Cues on Perceived Benefits and Perceived Monetary Sacrifice
ASIA MARKETING JOURNAL
2022 .01
제품 평가에서 자아해석과 노스탤지어 유형의 영향
상품학연구
2018 .01
사회적 배제를 지각한 사람들은 금전기부를 선호하는가? 시간기부를 선호하는가?
마케팅연구
2017 .11
조절초점이 기부 유형(금전 vs. 시간)에 미치는 영향: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매개요인 탐구
상품학연구
2018 .01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손실 지각과 기부 프레이밍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공익연계 마케팅 소구방식의 효과 : 사회적 비교, 공익연계 마케팅 기부 형태 및 독자성-융화성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08
기부 후원지역 구분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동질성과 도덕 정체성의 매개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소비자의 기부참여여부 및 기부금액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소비문화연구
2019 .01
기부와 사회적 소속감이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6 .12
청소년소비자의 기부에 대한 소비자교육 요구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5 .01
기부활동지역과 기부목적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 전략 연구: 해석수준과심리적 거리감의 적용을 토대로
광고학연구
2018 .01
모바일 기부 애플리케이션의 메시지 유형과 기부 방식이 모바일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20 .12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온라인 기부 경험이 10대 청소년의 기부접근성, 시민의식, 향후 기부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5 .11
기부연계촉진전략에서 제품가격과 기부수준의 관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사회적 자본이 기부지속성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016 .06
개인기부와 법인기부에 대한 세제혜택 비교 연구
조세연구
2022 .12
빅데이터를 통해 살펴본 기부연구
마케팅연구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