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매체 이미지 척도 개발
마케팅연구
2023 .11
언론시장의 공정경쟁을 위한 신문과 방송의 소유 및 시청률 산정에 따른 법적인 문제
법과정책
2018 .01
의견 다양성을 통해 본 언론매체의 이념적 지형도 : ‘경제민주화’ 이슈 보도의 의견 분석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5 .01
미술사에 전개되는 매체의 양상 분석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9 .01
매체 언어 교과서에 대한 비판적 고찰
청람어문교육
2019 .01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개선의 필요성
방송문화
2020 .09
방송분야 정책네트워크 특성 연구 : 신문방송 겸영 사례를 중심으로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4
국어 교과서 ‘매체 자료를 활용하여 발표하기’ 단원의 매체 및 복합양식성 교육 내용 분석
청람어문교육
2017 .01
노르베르트 볼츠의 매체미학에 대한 비판적 고찰
감성연구
2018 .01
광주광역시 지역 신문의 띄어쓰기 실태 분석
인문사회 21
2021 .12
내용분석을 통한 인터넷신문의 관광 보도 현황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5
업무특성이 조직 내 대인 매체 선택에 미치는 영향: 구성원의 매체 인식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1
OTT 시대의 방송콘텐츠 내용규제에 관한 연구 : 실시간-비실시간 비대칭 등급분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3 .05
헌법상 방송개념과 OTT서비스의 방송법적 규제의 정당성
언론과법
2019 .04
미디어 수용자의 매체 소비 예측에 따른 정부광고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방송의 보완적 서비스인가 파괴적 혁신인가? : N스크린 및 OTT 서비스의 현황과 이슈, 전망
방송문화연구
2015 .06
OTT서비스 등 새로운 미디어서비스에 대한 입법정책
법과 정책연구
2021 .09
미디어 플랫폼 기업 혁신과 OTT 서비스의 법제화를 위한 의무편성채널 제도 개선방안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국내 OTT 시청 및 광고 데이터의 신뢰성 확보를 위한 탐색적 연구 : 전문가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4 .01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의한 미디어 변화와 언론관계법 연구
헌법학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