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타이틀스폰서십 인지과정에 의한 스폰서십효과 연구: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1
금융기업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지각이 소비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대부업 이미지 은행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골프웨어 브랜드의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생활체육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 인지도와 기업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종목 인기도가 대학생들의 스포츠 스폰서십인식, 기업이미지, 기업태도, 취업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Consumer Engagement and Sponsorship Effectiveness: Finding Flow in Sport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8 .12
e스포츠 소비자들의 관여도에 따른 스폰서십 인식 정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7
왜 기업들은 e스포츠 스폰서십에 주목하는가? : e스포츠 팀 브랜드연상이 스폰서십 인식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7
Multiple sponsorship에서 이미지 일치성이 선수 이미지, 이미지 전이,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협찬표시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스폰서 기업 직원이 인지하는 스포츠 스폰서십의 내부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 심리적 주인의식과 대리성취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6
프로배구 스폰서십 활동과 기업이미지, 브랜드자산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스포츠 스폰서십에서 노출순서와 노출의 시간적 간격에 따른 이미지 전이 효과: 초두효과와 최신효과의 검증
체육과학연구
2019 .01
비인기 종목의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동계스포츠 종목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KLPGA 챔피언스 투어 후원 기업의 스폰서십 활동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SG활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프로스포츠 소비자의 스폰서십 인식이 구매성향과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6 .01
스포츠산업 국내 브랜드 스폰서십 활성화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2014 인천아시안게임 공식스폰서의 활동성과가 기업 이미지, 인지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스포츠경영학 수업의 IC-PBL 적용 : 한국프로야구 팬경험 및 스폰서십 연구 사례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4 .07
타이틀스폰서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2018 프로야구리그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