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미용서비스품질과 만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Be with Beaut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2 .09
플랫폼 비즈니스를 통해 지각된 유용성과 용이성이 K-뷰티산업 소비가치와 구매행동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서비스 개선에 미치는 소비자의 높은(高) 미용지식의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MZ세대의 뷰티샵 선택 특성 및 뷰티 소비가치가 뷰티서비스 이용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조절효과
한국미용학회지
2024 .08
Beauty of Korea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4 .06
Beauty of Korea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The beauty of Kore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뷰티 애플리케이션 기술 비교 분석
한국미용학회지
2023 .02
스마트 뷰티 서비스 체험요인이 감정반응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3 .06
뷰티테크(Beauty Tech)사례 연구 뷰티테크 실행 프로세스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중년여성의 이너뷰티 소비인식이 뷰티케어행동을 매개로 피부건강상태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외국인들의 현지 한국 프랜차이즈 뷰티서비스의 재이용을 위한 K-Beauty 서비스 품질 강화 방안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네일 미용 서비스 이용자의 뷰티서비스 편의성이 가치소비,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미용종사자의 긍정적 행동과 직무성과 및 장기근속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패션상품 챗봇에 대한 신뢰 형성 요인 - 지각된 지능과 긍정적 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2 .04
초월적 미에 관한 연구
전시디자인연구
2020 .01
뷰티 전공자의 유튜브 뷰티 콘텐츠 이용동기, 만족도,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9 .12
뷰티 소비자가 지각하는 서비스품질과 전환비용, 지속이용의도와의 관계 고객신뢰의 매개효과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6
뷰티 라이브 커머스 고객경험 요인이 뷰티상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절강성 지역 20~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