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식음료이벤트 마케팅전략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3
점포 내부의 시각단서가 매장이미지와 감정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매장이미지의 매개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6 .02
Beyond looks: How designer cues win over customers through social value, self-expression, and design involvement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4 .03
Comparison of Experienced and Inexperienced Consumers’ Utilisation of Extrinsic Cues in Product Evaluation : Evidence from the Korean Fine Arts Market
ASIA MARKETING JOURNAL
2015 .10
외국산 식품포장에서 인지된 맛과 위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색식품 선호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4
The Relationships between Product Quality Cues and Perceived Values based on Gender Differences at a Food Select Shop
산경연구논집
2020 .01
인터넷 구매상황에서 지리적 표시 농산물 외부단서가 제품 품질, 신뢰,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2
중국인의 PPL인식이 호텔이미지, 호텔평판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5
단서유형이 자신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명성과 제품 수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4 .09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시각적 표현 방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메시지 단서 및 희소성 수준의 조절효과와 소비자 스트레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커피제품 단서(Cues)가 지각된 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상품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호텔 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고령자의 노화 불안, 제품의 연령 범주 단서 및 광고의 조절 초점 메시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3 .12
Consumption of Visual Cues in Computer-Mediated Environments
유통과학연구
2020 .01
패션관련 사치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30대 중국여성의 해외관광 경험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5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7
침구제품의 태그단서가 지각된 제품속성과 브랜드 만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6 .01
인구통계학적 특성이 호텔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디럭스호텔을 이용하는 여성고객 군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