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nsumption of Visual Cues in Computer-Mediated Environments
유통과학연구
2020 .01
거짓진술행동에서 나타나는 정서적 각성 및 인지적 부하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5 .01
Beyond looks: How designer cues win over customers through social value, self-expression, and design involvement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4 .03
Comparison of Experienced and Inexperienced Consumers’ Utilisation of Extrinsic Cues in Product Evaluation : Evidence from the Korean Fine Arts Market
ASIA MARKETING JOURNAL
2015 .10
Tangible and intangible quality cues in service advertising: A construal level theory perspectiv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3 .01
점포 내부의 시각단서가 매장이미지와 감정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매장이미지의 매개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6 .02
커피제품 단서(Cues)가 지각된 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상품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이름짓기’의 정치적 효과: 정체성 단서를 활용한 언론의 이름짓기를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3 .06
The Effects of Variety and Visual Cue on Perceived Quantity and Consumer Attitude toward Participation into Sales Promotion Events
ASIA MARKETING JOURNAL
2019 .04
무의식적 내인성 주의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7 .01
Exploring Cues to Action in Health Belief Model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큐드 스피치 사용자의 큐드 스피치 선택 이유와 청각장애교육의 함의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15 .06
멀티미디어 학습에서 사회적 단서가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6 .01
온라인 뉴스 환경에서 이용자들은 어떻게 뉴스를 선택하는가? : 포털 뉴스사이트에서 뉴스단서(new cue) 선택의 동기 및 결과
한국언론학보
2018 .04
침구제품의 태그단서가 지각된 제품속성과 브랜드 만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6 .01
외식업체의 정보제공수단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용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특급호텔 식음료 제품의 언어적 단서(네이밍)가 소비자의 감정, 지각된 맛,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Changes in Pen Pressure, Letter Size, and Writing Speed According to Visual Cues in Patients with Parkinson’s Disease
Audiology and Speech Research
2022 .10
고령자의 노화 불안, 제품의 연령 범주 단서 및 광고의 조절 초점 메시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3 .12
The Impact of Menu Types Using Sensory Cues and Customer Gender on Argument Qualit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