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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가치창출 경험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동기의 조절효과를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한 증강현실(AR)기반의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문화산업연구
2017 .09
국내증강현실 프로모션 체험 감정반응이 브랜드 태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7 .01
Examining Online to Offline Service Using Augmented Reality : Theory of Planned Behavior Perspective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 기술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벤처창업연구
2019 .06
소비자의 창의성, 창발성 그리고 공동가치창출 활동과의 관계: 소비자 동기요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A Study on the Plan of Activation of Library by Utilizing the Virtual Reality and Augmented Reality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22 .03
실재감, 공간능력, 및 심미감이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교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8 .08
증강현실기반 가상피팅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사용의도 및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0 .01
증강현실 광고유형이 브랜드애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전통시장의 기술수용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증강현실(AR) 기술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체험경제요인과 감정반응요인 인지적 특성을 중심으로 한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반응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6
증강현실을 활용한 호텔 아트투어에 대한 경험과 반응이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12
초등 미술수업에서 스마트폰 앱 ‘퀴버’를 활용한 3D 증강현실 애니메이션 교육 방안
미술교육연구논총
2020 .01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게임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몰입감을 매개변수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1 .12
증강현실에서의 빅데이터와 저작권 침해에 관한 연구
계간 저작권
2017 .01
증강현실(AR) 이용 소비자의 접촉 욕구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10
증강현실 서비스의 지각된 특성이 만족감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증강현실(AR) 앱 체험에 따른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로컬프레즌스가 소비자 제품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통제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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