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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2023 Brand Design Process of South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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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

논문 기본 정보

Type
Academic journal
Author
Huh Minjae (홍익대학교)
Journal
한국디자인사학회 Extra Archive: 디자인사연구 No.8
Published
2024.2
Pages
110 - 122 (13page)

Us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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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
Method
🏆
Result
2023 Brand Design Process of South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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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소개
Intorduction
여는 글
질문을 통해 찾아가는 브랜드의 본질 트라이앵글(대표: 장기성)
반복을 통한 브랜드 기본에의 충실 매뉴얼(대표: 이성균)
브랜드의 고유함을 만드는 맥락적 사고 CFC(대표: 전채리)
디자인과 비즈니스의 융합 네임드(대표: 윤영노)
경계를 관통하는 본질, 브랜딩 전략으로서의 디자인 클레이(대표: 김형우)
전략,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 융합을 통한 혁신 프럼(대표: 김명진)
좋은 브랜드 경험의 중요성 샘파트너스(대표: 이창호, 배지훈)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그룹의 브랜드 경험 전문기업 인터브랜드(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하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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