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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관점에서의 패션디자인 평가요소가 디자인 가치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3 .09
POP광고를 이용한 소매점포의 활성화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체험마케팅특성에 의한 리테일 샵(Retail Shop) 공간디자인에 관한 연구 - 스포츠 브랜드 전문점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온라인몰 신유통 확장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웹 식료품 구매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고객경험을 위한 메타버스 기반 패션 리테일테크에 관한 연구 -제페토 플랫폼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3 .08
중국 여성복 패션 시장의 특성 및 디자인 경향 분석- 상해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증강현실 패션 소매기술 특성의 소비자 사용효과에 관한 연구: 기술 준비도의 조절효과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패션디자인 전공자를 위한 학습윤리 교육 내용 - 법적 분쟁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플랫폼 기반 패션브랜드의 유형별 브랜드전략 가이드 개발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3 .06
패스트 패션 (Fast Fashion)에 대한 법률적인 고찰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6 .01
패션 브랜드의 반려견 패션산업 진출 사례의 특성 고찰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8
청년 창업가의 패션소매 창업 성공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글로벌 브랜드의 장소 공간 브랜딩 개념에 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패션 브랜드와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상관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전략을 위한 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큐란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세대별 중국 패션 디자이너의 ‘중국적’ 디자인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3 .03
무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별 평가 요인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뉴실버 세대의 패스트 패션 브랜드 런칭을 위한 패션 디자인 개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패션명품브랜드 속성과 대학생의 브랜드 인식, 패션관심도와 구매욕구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6
패션 전시에 나타난 미래 패션디자인의 유형과 가치
기초조형학연구
2017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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