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술에 있어서의 퍼스널 브랜딩 - 사례연구와 미술계 종사자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5
중국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브랜드애착요인에 미치는 선행변인들과 충성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1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의 브랜드신뢰도, 브랜드애착, 재방문의사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빅데이터 활용 요인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국내 미술학의 연구 생산성 및 키워드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3
레스토랑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애착이 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미술은행의 현황과 문제점, 그리고 개선방향
문화와융합
2017 .10
소비자의 지식수준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11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브랜드 권위성과 윤리성이 구매·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브랜드 진정성의 매개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경험과 온라인 구전정보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소비자의 브랜드 애착 후 압박 수용 행동에 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SNS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자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5
극단회피성향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10
소비자의 인지욕구 수준이 브랜드 확장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서브 브랜드 확장 vs. 직접 브랜드 확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8 .04
태권도복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및 브랜드지지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