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비유아교사의 장애아에 대한 은유연구: 장애학의 관점에서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5 .01
돌봄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주관적 인식 유형
열린유아교육연구
2024 .10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와 예비유아특수교사의 ‘장애감수성’에 대한 인식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04
예비유아교사의 교사인성교육에 대한 인식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은유에 나타난 예비유아교사의 북한에 대한 인식
다문화콘텐츠연구
2020 .08
교사 리더십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주관적 인식에 관한 연구
어린이미디어연구
2017 .06
의미 변별법을 활용한 예비유아교사들의 교사상 분석
한국보육학회지
2018 .09
예비유아교사들의 “교사 역량”에 대한 이해
열린부모교육연구
2017 .01
유아교사 인성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기대와 자기평가
유아교육학논집
2016 .02
현직 영유아교사와 예비유아교사 멘토링 경험이 예비유아교사의 교사효능감 및 자기성찰지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영유아보육학
2024 .01
예비 유아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유아교사의 특성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0
예비유아교사들의 첫 현장관찰 경험의 의미
어린이미디어연구
2016 .09
예비 유아교사가 인식하는 유아교사 전문성 탐색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5 .01
예비유아교사의 직업기초능력에 대한 탐색
열린부모교육연구
2016 .01
예비유아교사의 교사효능감 척도 타당화 연구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8 .01
은유 분석을 통해 본 다문화 교육에 대한 유아 교사와 예비 유아 교사의 인식 차이
인문사회 21
2020 .01
교육실습과정 중 예비유아교사가 형성한 실천적 지식과 그 형성과정에 관한 탐구: 교사-유아 상호작용에서의 교사역할을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