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및 고찰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용서비스의 회복공정성 인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회복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2 .04
뷰티 서비스 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12
미용 서비스 실패 유형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서비스 회복 공정성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미용실 소비자의 고객만족도, 고객신뢰도, 충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프랜차이즈미용실의 서비스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04
미용 서비스의 로열티 프로그램 가치가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을 통해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뷰티 서비스실패와 전환의도 관계에서서비스회복노력 및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골프장의 서비스회복 공정성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뷰티서비스 고객만족 요인의 탐색적 접근 - 헤어미용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미용실의 감성마케팅 요소가 서비스 회복전략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네일샵 서비스 실패와 회복전략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헤어미용서비스 고객의 심리적 소비가치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 쾌락적/실용적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뷰티서비스업체의 불평처리서비스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국내 스키리조트 이용객이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7 .12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여성 문화 소비자가 인식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행위가 이용자의 신뢰, 몰입, 애착도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골프장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관계의 질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미용실 관계자산이 고객몰입, 고객충성행동과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