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 현존감과 긍정적 감정 반응들: 인지된 즐거움의 매개역할과 전자기기 사용시간의 조절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가상현실 환경에서 사회적 현존감과 몰입이 운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7
Virtual Reality를 활용한 미용 교육의 효과성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4 .02
몰입 이론을 통한 가상공간의 현실성 분석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6
가상현실과 현실 공간의 연결성을 위한 매개체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11
대학 교양체육 수업에서 비대면수업 재미와 수업만족도 사이에서 신체활동 즐거움의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VR과 AR 기술 콘텐츠 사례에 나타난 몰입감과 현실감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6
태권도 지도자의 변혁적 리더십이 운동몰입, 수련재미 및 수련만족과의 관계
대한무도학회지
2015 .01
VR시스템 환경 기술과 사용자 몰입감 요소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라인댄스 참여 중장년 여성의 재미요인이 여가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스마트시니어의 가상현실 실감콘텐츠 사용자 경험과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21 .12
A Study on the User Experience Factors for the Improvement of Immersion in Virtual Exhibitions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9
대학 체육 수업의 재미거리가 운동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0 .01
학교 스포츠클럽 참여 초등학생의 재미특성요인이 학교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대학 배구수업 참가자의 지각된 재미가 수업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2 .11
모바일 패션 쇼핑 특성, 지각된 유용성과 즐거움, 구매의도의 관계 -사용용이성의 매개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중국 하남성 고등학생이 지각한 체육 학습환경과 수업만족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가상현실치료와 대표적 사례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16 .01
가상현실(Virtual Reality)개념과 국내 선행연구 동향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스포츠 가상현실(VR)을 체험한 척수 장애인의 프레즌스(Presence)가 몰입 및 스포츠 관여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