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3. CASE ANALYSIS RESEARCH
4. EMPIRICAL RESEARCH
5. CONCLUSION AND FUTURE RESEARCH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Game Contents of Virtual Reality Based on the Smart Device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7 .06
Do Gender, Types of VR Game, & Virtual Presence Matter in VR Game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12
VR 게임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The comparison of immersion between automatic and manual movement method in FPS VR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VR 게임 이용 동향 및 지각된 만족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스토리텔링 기반 실감형 게임콘텐츠의 몰입감 분석: VR게임을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6
Design of 3D Oculus VR Action Game using Silhouette Outlin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11
AI Computer Vision and Multimodal Research for Industrial R&D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가상현실 승마 게임의 3D 콘텐츠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04
VR 게임 UI의 어포던스 특성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02
360 VR E-Sports 중계를 위한 실시간 360 VR 3D Stereo 게임 영상 획득에 관한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18 .11
VR기반 안전 교육콘텐츠 현황과 전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10
VR 교육과정에 대한 고찰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6 .01
효율적인 VR방탈출 게임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Rule-Based Sports Game Framework for Creating Sports Game AI Models: Focusing on Soccer Game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3 .06
스토리텔링 지원을 위한 효율적인 VR 콘텐츠 저작도구 개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5
텍스트마이닝과 워드 클라우드를 활용한 VR 게임 트렌드 분석 -스팀(steam) 리뷰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2
Development of Serious VR Game for Chinese Daily Expression Learning: Taking the Game 'Classroom Simulation' as an Exampl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도시건설 분야의 3D-VR 산업동향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11
360 VR 기반 2D 이미지 활용 방안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