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4세대 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구매 태도,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잘파(Zalpha)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08
세대별 기혼여성의 가사노동시간 분석: 베이비붐세대, X세대, Y세대간 비교를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2 .05
변증법적 발전 과정으로 바라보는 K-POP 아이돌 트렌드 변화 과정 -1세대부터 4세대 아이돌을 중심으 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건강증진을 위한 홈트레이닝 구매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패션 매장의 언택트 구매환경에서 구매 프로세스 단계별 정보통신기술(ICT)활용 서비스에 대한 중요도와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1 .05
베이비붐세대, X세대, Y세대 남성의 가사노동시간 비교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1 .05
스마트 세대의 AI기반 음성인식 서비스 구매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7 .05
사회적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 태도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5 .11
간호사의 삶에 대한 가치관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세대에 따른 차이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유튜브 댓글 분석을 통한 버추얼 아이돌 팬덤의 성장과 감정 변화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X세대 남자의 Z세대 부모, 그리고 선생 되기”
여성우리
2023 .04
오팔세대의 팬덤 활동 유형 분석 고찰 - 임영웅의 팬덤 커뮤니티 ‘영웅시대’ 관련 기사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2
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5
세대 교류 앱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청년세대와 노인세대 간의 상호인식과 태도 조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6
럭셔리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 특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의 소비가치를 조절변수로-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3 .06
세대론의 르네상스와 ‘디지털 원주민 세대’의 이해
문화콘텐츠연구
2019 .08
세대와 국가문화의 상호작용 효과연구: 미디어 기업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3 .05
OTT 플랫폼 서비스의 가치제안 요소가 MZ세대 사용자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넷플릭스 K-드라마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Z세대와 X세대는 서로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어떻게 평가하는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1차 베이비붐세대, 2차 베이비붐세대와 에코세대간 일 가치관, 여가태도 및 은퇴준비행동 비교
여가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