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위기 대응 전략이 서비스 회복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외식 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서비스 회복 노력의 효과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서비스 실패 유형이 서비스 실패 심각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과 충성도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The Influence of Service Recovery Justice on Intention to Recommend for Retail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고급 한식당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회복의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6
의료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고객 만족 및 장기 관계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분석을 활용하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호텔레스토랑 서비스 회복 공정성, 회복만족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20 .01
서비스실패 심각성과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 회복만족 및 거래지속의도 간 영향 연구: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9
한국관광 서비스 결정요인과 만족 그리고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9 .01
관계품질에 따른 서비스 회복 패러독스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11
Domestic Urban Tourists' Revisit Intention and Satisfaction Element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5 .02
A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 of Psychological Power in the Relationahip between Service, Image, and Satisfaction in the Tourism Context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2
비대면(Untact) 시대의 서비스회복 상황이 가치공동창출에 미치는 영향
한일경상논집
2024 .08
관광객의 소비지출과 관광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11
소셜커머스를 통한 레스토랑 상품구매자의 불만족과 불평행동 간의 관계 연구 : 서비스실패의 심각성과 통제가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3
의료서비스의 불만처리에 대한 회복공정성이 회복후가치와 회복후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9 .01
한국의료관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중국인 의료관광객을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의료서비스 실패상황에서의 고객반응, 서비스회복성과 및 서비스만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회복 공정성과 관계지속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백화점의 서비스 실패상황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서비스 리커버리 수단으로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관한 연구 : 사과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