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Ⅰ. Introduction
Ⅱ. Preliminaries
Ⅲ. Research Method
Ⅳ. Design and Development of the Board Game
Ⅴ. Conclusions and Proposal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알고리즘 교육을 위한 보드게임의 필요성 제안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스토리텔링기반 소프트웨어교육 보드게임의 개발 및 적용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0
한글 교육을 위한 기능성 보드게임 개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8
영향력분포도를 이용한 강화학습의 학습속도개선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Efficient Shortest Path Techniques on a Summarized Graph based on the Relationships
Journal of KIISE
2017 .07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미니맥스 알고리즘을 이용한 학습속도 개선을 위한 Q러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8
게임 데이터 모델링 기반 그래프 신경망의 응용 가능성과 한계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초등 교과 학습 도구로서의 게임 개발 방법론 : 역사 게임 개발 연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친숙한 UX, 새로운 게임 ‘애니멀 그라운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게임 기반 초등학생용 영어 교육 콘텐츠 개발: 플랫폼 & 수집형 RPG 기반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플레이 수준 조절이 가능한 강화학습 기반 카드형 대전 게임 에이전트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기능성 게임을 활용한 코딩교육의 효과 및 학습 성취도 향상을 위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고령자 인지건강 강화를 위한 보드게임 지원용 스마트워치와 콘텐츠 개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1 .06
NFC 기반의 TCG 프로토타입 개발과 편의성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유아용 기능성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요약 그래프 상에서 효과적인 그래프 압축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6
Graph Representation Learning With Uncertainty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2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Reinforcement Learning based Single AI trained from Multi-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