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연구
3. 지능형 보드게임의 구현
4. 실험 및 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향력분포도를 이용한 강화학습의 학습속도개선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강화학습에서 점진적인 심화를 이용한 고누게임의 개선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12
딥러닝 지원 게임엔진을 통한 강화학습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2
고누게임에서 최선의 수를 구하기 위한 가중치의 평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10
Reinforcement Learning based Single AI trained from Multi-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유아용 기능성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강화학습과 몬테카를로 트리 탐색을 적용한 인공지능 인수분해 게임 에이전트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20 .10
기계학습 및 기본 알고리즘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심층 강화학습 기반 실시간 게임 인공지능 최신 동향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12
강화학습 에이전트 시야 정보 차이에 의한 학습 성능 비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초등 교과 학습 도구로서의 게임 개발 방법론 : 역사 게임 개발 연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기능성 게임을 활용한 코딩교육의 효과 및 학습 성취도 향상을 위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모바일 게임플레이 행동 정책 학습을 위한 YOLOv3 기반 강화학습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1 .11
게임 기반 초등학생용 영어 교육 콘텐츠 개발: 플랫폼 & 수집형 RPG 기반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2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2D 레이싱 게임 학습 에이전트를 위한 강화 학습 알고리즘 비교 분석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20 .01
플레이 수준 조절이 가능한 강화학습 기반 카드형 대전 게임 에이전트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Q-learning을 이용한 이동 로봇의 실시간 경로 계획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