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오프라인 멀티채널 환경에서의 크로스채널 프리라이딩 쇼루밍 행동의 영향요인: 멀티채널 자기효능감과 대안의 온라인 점포 매력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8 .01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의 쇼루밍 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멀티채널 환경에서 정보탐색채널과 구매채널의 불일치 현상에 관한 연구: 쇼루밍 현상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Showrooming behavior on multi-channel: comparative study of consumer"s showrooming experience
e-비즈니스연구
2023 .12
Consumers’ Pseudo-Showrooming and Possession in Multi-Channel Retailing Contex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Examining the luxury consumers’ showrooming behaviour: The effect of perceived values and product involvement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3 .06
멀티채널에서 채널갈등 및 쇼루밍 해결방안 : 사고프로세스와 트리즈 원칙의 적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The Linkages Among Cross-channel Integration Capability, Showrooming, Webrooming, And Customer Value: An Empirical Study
유통과학연구
2023 .01
환경교육정책의 경로 고착 분석: 중등교육을 중심으로
환경정책
2022 .12
소비자성향과 채널선택행동간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합리적 행동이론을 적용한 소비자 쇼루밍 행동의 이해
유통연구
2015 .10
대형소매점의 단독 판매가 유통경로구조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01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온라인 채널 통합 운영방안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16 .12
멀티채널과 싱글채널 고객의 특성과 구매행동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소매업체의 점포 가격 이미지와 가격 공정성이 소매업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온라인-오프라인 채널 환경에서 럭셔리 제품의 구매 가치와 채널 인식이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멀티채널에서 합리적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상황적 관여도의 조절적 역할
무역학회지
2023 .10
온라인과 오프라인 소매상품의 가격 끝자리 연구: 한국과 미국의 유통업체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