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
2019
Ⅰ. 서론 11.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11.2 선행연구 51.3 연구 내용 및 방법 10Ⅱ. 한국어 억양 132.1 한국어 억양 기능 및 유형 132.2 한국어 억양 교육 항목 선정 172.3 한국어 억양 교육 방법 33Ⅲ. 자기 피드백을 활용한 억양 교육 실험 393.1 실험 방법 및 실험 대상 393.2 실험 도구 및 분석 기준 413.3 분석 절차 423.3.1 예비 실험 463.3.1 본 실험 463.4 실험 결과 47Ⅳ. 자기 피드백을 활용한 -는데(요) 억양 교육 방안 684.1 교육 원리 684.2 수업 모형 70Ⅴ. 결론 75<참고문헌> 78ABSTRACT 8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