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관계단절 행동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4 .02
디지털 경영에서 고객관계 활성화를 위한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4 .04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인터넷쇼핑몰의 지각요인 특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2 .12
인터넷 쇼핑몰의 성장요인 분석
연세경영연구
2010 .07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에 관한 연구 : 척도개발 및 효과분석
마케팅연구
2001 .06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인터넷쇼핑몰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귀금속/보석 산업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6
인터넷쇼핑몰에서 웹사이트 사용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6 .08
중국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3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이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인터넷 쇼핑몰 웹사이트 실태조사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0 .12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전반적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성과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무역학회지
2011 .11
인터넷 쇼핑몰의 초기화면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제공성, 흥미성 및 신뢰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2005 .06
인터넷 쇼핑 시장의 블루오션 창출 : 인터넷 쇼핑몰 비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기업과혁신연구
2010 .08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 및 웹사이트의 특성이 재구매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9
중국 인터넷쇼핑몰의 고객만족 제고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3 .12
인터넷 쇼핑몰 고객의 이용만족도가 재구매의도 및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07 .06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