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논문요약
Ⅰ. 들어가며
Ⅱ. 이론적 논의
Ⅲ. 분석틀의 설정
Ⅳ. 분석결과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문도서관에서의 PCRM 시스템 도입과 적용에 관한 연구: 통일부 사례를 중심으로
정보관리학회지
2008 .01
공공기관 고객관계관리(CRM) 기법의 적용원리와 추진방안 : 근로복지공단의 찾아가는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9 .06
공공고객관계관리(PCRM)의 개념과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6 .06
시민참여를 위한 PCRM활용 가능성에 관한 연구 : 경찰청을 중심으로
한국정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3
경찰행정의 시민참여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PCRM활용을 중심으로 -
한국경호경비학회지
2008 .01
관계성을 고려한 전자정부 서비스 품질 척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6
정보시스템의 고객에 관한 품질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관계관리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5 .12
서비스기업의 고객관리
경영경제
2002 .08
보험회사 재무상담사의 고객관계관리(CRM)에 관한 연구
한국행정과 정책연구
2009 .12
고객관계관리(CRM)에서 조직적 특성과 추진성과 간의 관련성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6 .01
전자정부 e-서비스와 고객관계관리
대한경영학회지
2006 .06
CRM - 고객만족 관리를 넘어서는 고객가치 찾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고객중심의 장서관리를 위한 CRM 적용방안
사회과학연구논총
2004 .06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고객관계관리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추진전략 및 구축 방법론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200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