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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 해석
3. 실험장치 및 방법
4. 결과 및 고찰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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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행정 4사이클 SI기관의 흡.배기계에 관한 정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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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3 .11
A Numerical and Experimental Study on the Optimal Design for the Intake System of the MPI Spark Ignition Engines
KSME International Journal
1996 .12
플레넘 쳄버내의 유동 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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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11
흡기관 길이 변화가 3기통 전자식 연료 분사 엔진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4 .06
플레넘 챔버 내의 유동 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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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09
흡기다기관의 플레넘 챔버에 따른 흡입 공기량 및 균일 분배율 특성 연구
한국기계기술학회지
2019 .01
3기통 스파크 점화기관의 흡ㆍ배기관내에서의 압력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2 .11
Analysis of Flow Characteristics in the Intake System of 6-Cylinder MPI CNG Engine
KOSCO SYMPOSIUM 논문집
2002 .01
BOOST를 이용한 가솔린 기관 흡·배기 계통의 시뮬레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3 .07
The pulsating pressure in the intake and exhaust manifold of a single cylinder engine by the various of engine revolutions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4 .01
[論文] 4사이클 4氣筒 電氣點火機關의 吸排氣管內의 壓力變動에 關한 硏究
오토저널
1988 .12
흡기다기관 형상변화가 3기통 LPG엔진의 토크 특성에 끼치는 영향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7 .11
NUMERICAL ANALYSIS OF FUEL INJECTION IN INTAKE MANIFOLD AND INTAKE PROCESS OF A MPI NATURAL GAS ENGINE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5 .12
산업용 LPG MPI 엔진의 흡기관 최적 설계를 위한 흡기다기관의 3D 제작 타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論文] 多氣筒 4사이클 스파클 點火機關에 가스 交換過程에 關한 豫測
오토저널
1991 .04
[가솔린엔진부문] 흡기계내 역류현상에 대한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배기관 내 압력 변동 분석에 의한 가솔린 기관의 실화 검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05
[論文] 4행정 가솔린기관의 흡·배기 과정에 대한 전산시뮬레이션 및 이의 확인 실험
오토저널
1986 .03
기관 흡기계의 최적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3 .11
스파크 점화 기관에서 흡·배기 밸브의 밀착 이상에 의한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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