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연구 범위
3. 실험 장치
4. 실험 방법
5. 실험 결과 및 해석
6. 결론
7.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기점화 다중분사(MPI) 기관의 흡,배기계 최적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4 .06
3기통 스파크 점화기관의 전자식 연료 분사화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3 .11
흡기다기관의 플레넘 챔버에 따른 흡입 공기량 및 균일 분배율 특성 연구
한국기계기술학회지
2019 .01
흡기다기관 형상변화가 3기통 LPG엔진의 토크 특성에 끼치는 영향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7 .11
4기통 전기점화기관의 혼합기 불균일화가 기관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4 .07
4 행정 4사이클 SI기관의 흡.배기계에 관한 정량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3 .11
3기통 스파크 점화기관의 흡ㆍ배기관내에서의 압력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2 .11
흡기매니폴내 액막연료의 분배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06
NUMERICAL ANALYSIS OF FUEL INJECTION IN INTAKE MANIFOLD AND INTAKE PROCESS OF A MPI NATURAL GAS ENGINE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5 .12
흡기관 분사 방식 수소 연료 기관의 성능 및 배출물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3 .09
공연비 변화에 따른 천연가스 엔진의 연소 특성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2
가솔린기관의 연료분사 시기가 기관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6 .11
Performance Characteristics of Hydrogen Fuel Direct Injection Spark Ignition Engine
한국태양에너지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2 .10
혼합기 생성 방식에 따른 수소 기관의 성능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4
플레넘 챔버 내의 유동 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9
4 기통 고속 가솔린 기관의 흡기관 설계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the Intake Manifold Design for 4 - Cylinder High Speed Gasoline Engine )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1991 .09
MPI Dual Injection 엔진의 온도 조건 변화에 따른 엔진 내부 유동 및 연료 거동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4 .04
MPI엔진의 연료분사 시기가 엔진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05
플레넘 쳄버내의 유동 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11
디젤엔진 흡기 매니폴드의 형상변경에 따른 유동특성과 엔진성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4
0